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준비) 청첩장 완성

"나 결혼해요👐" 라고 안내할 때 필수인 청첩장!
청첩장이야말로 결혼을 준비하고 알리는 과정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짝궁과 결혼 준비를 시작할 때 부터 '청첩장은 뭘로 하지?' 가 제일 고민이었고 청첩장을 받은 사람들이 '아~ 얘내들이 결혼하구나' 를 아실 수 있도록! 청첩장으로 인사드린다는 마음에 우리의 얼굴이 들어가야 했다.
요런 기본적인 조건을 걸고 결혼 준비 내내 찾아봤는데 눈에 확 들어오던 봄티비 메이블링 카드! 샘플 한 번 받고 더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주문했다.
내용입력하고 수정 사항도 너무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완성하는데 일주일?도 안걸린듯??

짜-잔, ㅋㅋㅋ 청첩장 돌릴 때 편하게 돌리라고 주는 종이가방, 300부 주문하면 주는 청첩장 액자(요게요게 우리 청첩장을 넣어두니 세상 이쁘다는거!!)와 여분의 뇌물, 그리고 다양한 스티커까지.
그동안 후기들도 많이 봤지만 실제로 보니 역시 봄티비에서 하길 잘했다 싶다.

봉투와 청첩장, 그리고 보너스 식권까지!!
마음먹고 짝꿍과 접기 시작하니 한 시간?만에 300장이 금새 접혀있었다.
거기에 봄티비 보너스! ㅋㅋㅋ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청첩장에 코👃까지 행복하라고 향수도 같이 넣어주셨다. 다 접고 청첩장이 담겨져 있던  종이상자에 차곡차곡 넣은 뒤(300장 딱 다들어감~) 상자 양쪽 날개에 칙칙- 청첩장 위에도 칙칙- 상자 뚜껑 덮고 하루 있다 꺼내면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청첩장을 가질 수 있다. ㅎ완전 만족👍👍👍
이제 약속 잡고 요 예쁜 우리 청첩장 돌릴 일만 남았네>.<

 

#청첩장 #봄티비카드 #봄티비청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