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판

하태핫태 딸기라떼, 동래 커피앤(COFFEE ANN)

봄이왔다!
분홍분홍한 것들의 계절이 왔다!
봄하면 먼저 떠오르는건 꽃 그리고 딸기.
난 과일도 계절을 타는데(안 그러게 생겨서 생각보다 드릅게 까다롭...) 그 중 최애 과일은 딸기다. 눈코입으로 봄을 맘껏 즐길 수 있기 때문이랄까?
어제 새벽, 뱃속의 공허함을 음식사진으로 달래던 중 우연히 딸기라떼를 발견(어머, 이건 먹어야햇!) 근데 가만히보니 여긴 내가 아는 카페가 아니던가. 수제요거트가 지금처럼 흔하지 않던 몇년 전, 요거트 찾아 삼만리하며 방문했더랬다.(어머, 이건 운명!) 눈뜨자마자 바로 겟하러 고고~

커피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건 자차를 이용하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동래역 2번출구 or 공영주차장 이용.

커피앤을 찾아보세용 (힌트 : 에뛰드하우스 옆)

오픈은 14:00부터 클로즈는 23:00까지, 딸기라떼는 2시/7시, 하루 2번 나온다. 나오는 시간보다는 일찍가야 겟 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병까지 구입가능하다. 2시 오픈하자마자 밀려드는 사람들 ㄷㄷㄷ 순식간에 판매종료.

아 비주얼이 다했다...
요리죠리~ 쉐킷쉐킷~ 흔들어 뚜껑을 뽕~ 여는 순간 딸기향이 콧속으로 한가득! 딸기와 함께 들어있는 우유가 부드럽고 단백해 잘 어울렸고(짝꿍은 우유가 넘 맛있다고 극찬) 단 맛이 적다는게 난 맘에 들었다. 봄을 눈으로! 코로! 입으로 가득 느끼고 싶다면 딸기라떼 강추!!!(딸기성애자들 달려가아아~)

오랜만에 온 김에 요거트와 와플도 먹고 가려했는데 당분간 주말은 딸기라떼만 판매한다능..ㅜ 평일에 다시 방문하여 2탄을 기록해야겠다.
오늘의 메뉴판이었습니다.

※ 내 맘대로 동글점
맛 ●●●●● (우유+딸기 건강한맛)
향 ●●●●● (코안가득 딸기딸기)